모바일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간단하게 추가하는 방법

o쏭언니o 2020. 12. 15. 21:18
반응형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추가하기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사용자에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네이버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사파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저도 예전에는 사파리를 많이 이용한 터라 인터넷 쇼핑을 하거나 혹은 자주 가는 사이트가 있는 경우에는 사파리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여 유용하게 쓰곤 한답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기를 한데 모아놓았는데 본인이 자주 가는 사이트를 추가하여 따로 검색할 필요 없이 몇번의 클릭만으로도 손쉽게 들어갈 수 있으니 사용법을 익혀 두고 나중에 종종 써먹어 보세요!


먼저 원하시는 사이트에 접속을 한 뒤에 사파리 하단에 있는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눌러 줍니다. 공유하기 버튼에는 책갈비부터 즐겨찾기, 복사하기, 다른 sns계정으로 연동하기 기능들이 들어 있답니다.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를 하기 위해서는 하단으로 좀더 드래그해서 내려 줍니다. 

 

드래그 해서 보시면 별표(☆) 모양이 있는 [즐겨찾기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면 된답니다.  그런 뒤에 본인이 원하시는 네임명으로 따로 설졍을 하신 뒤에 저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난 뒤 다시 사파리를 실행시키신 뒤에 웹검색 란을 클릭하시면 여러분이 사파리에 등록하고자 하는 즐겨찾기를 추가하실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필요없는 경우에는 해당 버튼을 꾹~ 누르면 삭제 메뉴얼이 나오기에 삭제 또한 간단하게 하실 수가 있을 거랍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당뇨에 좋은 음식

신장에 좋은 음식
정력에 좋은 음식
마그네슘 많은 음식
콤부차 효능
장염에 좋은 음식
염증에 좋은 음식
칼륨 많은 음식
당뇨에 좋은 과일
위염에 좋은 음식
장염에 좋은 음식
폐에 좋은 음식
간에 좋은 음식
체했을때 증상
칼륨 많은 음식
칼륨 부족
엽산 효능
불면증에 좋은 음식
감기에 좋은 음식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가족관계증명서 핸드폰발급
안유진 프로필
임영웅 프로필
울산 가볼만한곳
당뇨에 안좋은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