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스킨 필링패드 부승관리템 인정 받은 이유

    한달전쯤인가 엘르 유튜브에서 세븐틴 부승관리템이 소개 되었을때 아주 난리가 난적이 있었답니다. 다름 아닌 본인의 내돈내산 애장품들을 소개하는 영상이였죠. 지난 한동안 내돈내산에 대한 이슈들이 많았었던 시기였던지라 이렇게 내돈내산 영상을 소개하는 자체도 조금은 꺼려질수 있었지만 부승관님은 아주 자신있게 소개를 했답니다. 

    영상에서는 다양한 영양제들과 함께 뷰티 제품들을 소개한 내용이 있었는데 그중에 제가 꼭 찝어 리뷰를 해드린 제품은 유리스킨 필링패드 라는 제품이랍니다. 


     

    1. 부승관님은 왜 필링패드를 쓰는가? 

    부승관리 뷰티템에서 제일 먼저 소개가 되었던 제품인 유리스킨 필링패드를 왜 써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들을 먼저 얘기해주었답니다. 평소에도 가방에 관리템들을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관리를 한다는데 필링패드를 쓰는 이유는 요즘에 미세먼지들도 많기 때문에 피부에 앉는 미세먼지들을 하루 6시간에 한번씩 필링패드로 닦아 주며 피부관리를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PT를 받고 땀을 흘리게 되면 샤워를 할 수 밖에 없는데 나오고 나면 건조해진 피부를 패드로 한번씩 싹 닦아주면 아주 편하게 쓰신다고 한답니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담당 선생님이 추천해 주고 있어서 오랬동안 쓰고 있는 중 이라고 합니다. 

     

    2. 유리스킨 필링패드의 특징

    유리스킨 필링패드는 얼굴에 있는 피지, 노폐물들과 함께 기본적인 각질케어에 초첨을 맞춘 필링패드 랍니다. 토너를 사용하기에 불편한 분들이 패드형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데 저 같은 경우에도 평소에 사용하기 쉬운 패드로 아침 저녁은 물론이거니와 오후 시간대에 피지가 많을때 한번씩 사용해주면 아주 좋습니다. 

    굳이 세안을 하지 않아도 패드 한장으로 피부결을 맨질맨질하게 만들 수가 있다는게 장점이기도 하죠. 

     

    3. 패드에는 어떤 성분이 있나요?

    유리스킨 필링패드가 예전부터 트러블 케어로 유명했던 이유는 다름아닌 몇가지 성분때문이랍니다. 여드름 케어에 좋다는 가지 성분(루페올)을 가지고 있는데 이 성분은 피지 생성을 줄여주고 염증을 감소시켜 주기 때문이랍니다.  서울대학교 피부과 교수팀에서 임상실험을 통해서 논문을 밝힘 만큼 그에 대한 신빙성을 높이 보고 있답니다. 

    더불어 제올라이트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정확히는 징크제올라이트 라는 성분이 들어 있답니다. 제올라이트는 화장품 품완료 사전집에 등재된 천연소재의 안전한 무기물질으로 분류되어 있답니다. 

    자연유래 천연소재 무기물질로 세균의 성장을 정지시키고 일정시간 안에 세균을 사멸시켜버리기도 해서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 번식억제, 탈취와 피부발진 억제에 도움을 줄수가 있답니다. 그래서 염증성 여드름을 가지신 분들이 사용하게 되면 여드름이 번지는 것을 막아줄 수 있는 것이죠. 

    이러한 성분들 이외에도 콜라겐, 병풀추출물, 티트리 성분 등으로 트러블을 잡는데 더욱더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4. 유리스킨 필링패드 사용법

    패드를 잘 살펴보게 되면 꽃잎모양으로 예쁘게 만들어진 패드는 앞쪽에는 엠보싱 면이 있고, 뒷면은 매끄럽게 되어 있는데 세안을 하고 난 뒤에 엠보싱면으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쓸어 내리듯이 얼굴 곳곳을 닦아 주시면 된답니다. 그러면 세안을 하고 얼굴에 남아 있던 화장품 노폐물들과 각질등이 정리되어 집니다. 

    그런 뒤에 매끈한 패드 뒷면으로 피부결에 따라서 한번더 정리를 해주면 피부도 촉촉해지면서 깔끔해진 피부를 완성하게 된답니다. 

    PS. 트러블이 심한 분들 같은 경우에는 단순히 닦는 용도 이외에도 스킨팩처럼 트러블이 있는 부위나 여드름이 있는 부위에 올려놓으면 피부가 많이 진정됨을 느끼실 수가 있을 거랍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