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아이폰 카카오톡 채팅방 배경화면 변경하기

o쏭언니o 2021. 7. 3. 11:07
반응형

이제는 누구나 다쓰고 있는 카카오톡 메신저는 우리나라 국민 중 많은 분들이 쓰고 있는 만큼 하루에도 수십 수백번을 보며 사용을 하고 있는만큼 매일보는거니까 어느 순간에는 좀 식상하거나 좀 심심한(?)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을 거랍니다. 특히나 10대 분들 같은 경우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프로필이며, 배경화면이며, 본인의 상태메세지 등을 하루에도 몇번이나 바꾸는 걸 봤었습니다(제 조카가...) 

기분에 따라서 아이폰 카카오톡 채팅방 배경화면을 변경하는 것도 식상해 보이지 않아 나름 재미의 요소도 있으니 간단하게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카카오톡을 실행하신 뒤에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하단에 메뉴가 생성되면 그 중에 전체 설정을 클릭하여 줍니다. 

전체 설정을 클릭한 뒤에 화면 메뉴를 클릭하여 줍니다.

 

화면을 누르게 되면 카카오톡 배경화면 변경 메뉴가 뜨게 되면서 여러 배경화면을 선택할 수 있는 목록이 뜨게 된답니다. 보통은 카카오톡에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일러스트 배경을 선택하신 뒤에 골라 주시면 된답니다. 

그렇지 않고 본인의 앨범에서 예쁜 사진들을 골라 카카오톡 배경화면으로 지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설정 했던 일러스트 카카오톡 배경화면인데 수시로 업데이트가 계속 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맘에 드는 배경화면으로 지정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