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에어팟 이름 바꾸기

이제는 아이폰 사용자든 갤럭시 사용자든 일상생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에어팟을 보실 수 있을 거랍니다. 처음에 나왔을때에는 저게 팔리기나 할까(?) 잘 잃어버릴텐데,,, 쓸모 없을것 같다는 인식이 많았지만 불과 몇년 사이 동안에 이어팟이 사라지고 스마트폰 사용자 대다수가 에어팟과 버즈를 사용하는 에어팟 시대가 열리게 되었답니다. 

여러 버전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나오면서 이제는 끊이 있는 이어팟을 보기도 힘들죠. 

아무튼 이렇게 에어팟을 사용하다보면 프로필처럼 뭔가를 바꾸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실건데 에어팟 이름 바꾸기도 가능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닉네임으로 에어팟 명을 지정할 수 있으니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에어팟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연결되어 있는 아이폰 설정에서 이름을 바꿀 수가 있답니다. 

 

에어팟은 기본적으로 블루투스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설정에 들어가신 후에 [Bluetooth] 메뉴에 들어가신 후에 보시면 현재 연결되어 있는 여러가지의 기기들이 있는데 보통은 [이름+AirPods]으로 설정되어 있답니다. 

그냥 보기에도 식상해 보이시죠? 

그리고 에어팟 이름을 바꾸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여야 합니다. 상호연결이 안되어 있으면 당연스럽게도 이름을 바꾸실 수가 없답니다. 

 

에어팟은 연결하게 되면 상단에 이름을 바꾸기 란이 있고 여러분이 원하시는 에어팟 이름으로 바꾸시면 나만의 특별한 이름을 가진 에어팟을 가지게 될 거랍니다. 

아주 간단하죠?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