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어플, 앱 삭제 2가지 방법

아이폰을 이용하다 보면 필요한 것에 따라서 수 많은 어플들을 받게 된답니다. 물론 그때 그때 지우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어떻게 지워야 할지 몰라서 그대로 냅두는 바람에 아이폰 화면이 어플들로 도배되어 있는 경우를 종종 보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많은 어플들은 아이폰내 용량을 잡아 먹을 뿐만 아니라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돌아가는 어플들도 많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어플, 앱 들은 삭제해 주어야 하는데 이때 2가지 방법으로 어플, 앱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방법으로는 아이폰 바탕화면에 깔려 있는 어플 앱 중에서 삭제하려는 것을 1초간 누르게 되면 해당 어플에 대한 설정이 뜨고 맨 위에는 앱 삭제 버튼이 뜨는데 저걸로 삭제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삭제하시려는 앱을 2초가 누르게 되면 현재 깔려 있는 모든 앱들 모서리에 (-) 버튼이 뜨는데 필요 없는 것드을 눌러서 삭제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2번째 방법으로는 설정에서 [일반] 탭에서 [iPhone 저장공간]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삭제하시려는 앱을 선택하게 되면 앱정리하기와 앱삭제 2개가 뜨게 되는데 완전 삭제를 하기 위해서는 앱 삭제를 눌러야 현재 사용하는 아이폰에서 완전하게 삭제하는 거랍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