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및 확인하기

아이폰을 쓰다보면 본인의 실수가 아닌 기계 자체 결함으로 인해 사용에 불편함을 겪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 아이폰 리퍼기간이 남아 있는 한해서는 무료로 리퍼를 받을 수가 있는 서비스가 있답니다. 물론 본인의 실수로 아이폰이 문제가 생긴 경우에는 리퍼를 받을 수가 없지만 기계 자체 결함으로는 서비스를 이용 할 수가 있답니다. 

보통 아이폰을 구입하고 난 뒤 1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보증보험을 따로 들면 기간을 더 늘릴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리퍼기간 조회를 매번 하는 것도 아니고 사람이 살다보면 까먹기도 하는데 그대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리퍼기간을 조회 및 확인하는 방법이 있으니 간단히 따라하시면 된답니다. 

먼저 리퍼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하므로 네이버 혹은 다음 홈페이지에서 아이폰 또는 애플을 검색하게 되면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할 수가 있답니다. 

그런 뒤에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메뉴와 함께 맨  아래 [고객지원] 탭을 클릭하게 되면 애플 A/S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이때 여러분들이 필요한 리퍼기간을 조회하고 받을 보증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Apple  제품의 서비스 및 지원 보증 확인하기 창이 뜨면서 클릭하게 되면 여러분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일련번호를 입력하는 란이 나옵니다. 

 

아이폰 일련번호는 설정에서 [일반]탭으로 넘어간 뒤에 [정보] 탭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현재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의 이름, 소프트웨어 버전, 모델명, 모델번호, 일련번호 등이 뜨게 되는데 해당 일련번호 위치에서 꾹 누르게 되면 자동으로 일련번호가 복사 버튼이 뜬답니다. 

그러면 바로 복사를 해줘야죠? 

 

복사를 한 뒤에 원래 애플 홈페이지로 다시 넘어간 뒤에 일련번호를 넣어 주게 되면 현재 아이폰 리퍼리간을 보증 종료일로 확인할 수가 있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