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국산 덴탈마스크 50매 부드럽고 편안하고 안전한 아클린마스크 선택!

o쏭언니o 2020. 12. 2. 19:23
반응형

이제는 국산 덴탈마스크를 사용합시다!

코로로 인해 다들 힘들어하실테지만 마스크를 열심히 쓰는데도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실거랍니다. 이유는 저가형 덴탈마스크로 인한 문제점(줄끊어짐, 피부트러블, 보풀, 김서림, 달라붙음)등으로 인해서 오히려 극심한 불편을 겪고 있고 저 또한 이런 문제점들로 인해서 여지껏 수많은 마스크 브랜드를 써오고 있었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제가 접한 국산 덴탈마스크 아클린 브랜드는 기존의 저가형 마스크와는 달리 문제되고 있는 문제점들을 최대한 보완하여 만들어져서 그런지 저도 벌써 3박스 째 구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클린 국산 덴탈마스크가 나온지는 얼마 되지는 않았답니다. 

연혁을 살펴보면 올 7~8월 쯤에 나온거 같은데 저는 거의 9월 좀 넘어서야 접하게 되었는데 그 당시의 마스크는 다른 일반 덴탈마스크와는 확연한 차이가 나는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져 많은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았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한 후기들이 생각보다 꽤 많이 올라와서 저도 꼼꼼히 살펴봤었답니다. 

가끔씩 일반 사기업체들 중에 중국산을 국산으로 속여 판매한 업체들이 줄줄이 쇠고랑을 찬 뉴스 기사를 본적이 있었습니다. 한순간의 이득을 보기 위해서 그런 나쁜 짓을 했던 사람들이 정말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아클린도 그러지 않을까 걱정 했었지만, 직접 한국에서 만드는 과정들을 보여주며 지속적으로 마스크를 리뉴얼 하여 판매를 해왔기에 믿을 수가 있었답니다. 

한국 사람들이 쓰기 편하게 만들도록 뚜껑을 만들어서 물티슈 뽑아 쓰듯이 쏙쏙 꺼내어 쓰시면 된답니다. 

12월에 새롭게 리뉴얼하여 만들어진 덴탈마스크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아예 아클린(ahclean)로고가 박힌채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점 3개가 보이는데 이는 덴탈마스크의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들뜸현상을 바로잡기 위해서 특수기술을 접목하여 특허까지 받아 나오게 되었다고 해요.

이처럼 점 3개가 부채꼴 모양을 만들어서 보다 마스크가 피부에 밀착되도록 도와준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kf94와 덴탈마스크 모두 피부에 꽉 밀착했을때 바이러스 차단율이 거의 같다는 연구결과까지 나와있는 만큼 덴탈마스크 또한 바이러스가 들어갈 구멍들만 최대한 막아준다면 더없이 좋은 마스크가 될 것입니다. 

kf94보다도 훨씬더 숨쉬기 좋고 가벼우면서 답답하지도 않기에 사계절 내내 쓰는 만큼 좋은 국산 덴탈마스크를 사용해주셔야 할건데 아클린마스크는 한번 꼭 !! 사용해보시고 부드러움과 편안함, 그리고 안전함을 모두 동시에 느끼시길 바라겠습니다.

 

링크 : http://smartstore.naver.com/manittamall/products/5248263601